마곡지구, 중소형 아파트로 인기몰이

입력 2019-04-12 11:19:37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중,소형 아파트는 세대수가 적은 가구가 거주하기에 적합한 면적을 가진 아파트를 뜻한다. 최근에는 오피스텔이 아닌 아파트 매물을 찾으면서도 규모가 작아 살기 좋은 매물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마곡지구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지역이다.강남이나 여의도 등에 비해 가격 적인 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또한 새롭게 개발이 되고 있는 지역으로 현재도 지속적인 개발이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마곡지구는 LG전자를 비롯해 코오롱,롯데,넥센 등 대기업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그만큼 앞으로 마곡지구가 새로운 서울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판단한 결과다. 이에 따라 많은 인구가 마곡지구로 유입되면서 프리미엄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곳이 바로 '마곡골든시티'다. '마곡골든시티'는 마곡지구에 위치한 중,소형 아파트이다.이 아파트가 가진 장점은 바로 교통이다.지하철 5호선 송정역, 9호선 공항시장역과 모두 가까운 더블 역세권이다.

또한 올림픽대로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가 연결돼 있어 타 지역으로 이동하기 좋다.이외에도 원종~화곡~홍대입구 간 광역 철도가 신설될 예정으로 교통은 지속적으로 좋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교육 환경도 좋다.도보 1분 거리 내에 초등학교,중학교가 위치해 있다.초등학교나 중학교를 품어 아파트를 찾는 젊은 층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서울식물원과 서남물재생센터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서울 도심에서는 누리기 어려운 친환경적인 녹색 도시를 '마곡골든시티'에서는 누릴 수 있다.여기에 롯데백화점 등 인프라가 잘 갖춰지고 있어 거주의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마곡골든시티' 관계자는 "마곡지구는 앞으로도 계속적인 발전이 이뤄질 곳이다"며"중,소형 매물을 찾는 분이라면 놓치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교통뿐 아니라 각종 편의시설도 들어서고 있어 신혼부부가 함께 거주하기에 좋은 매물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마곡골든시티'는 주택홍보관을 따로 마련하고 있다.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74-2 보타닉파크타워2 202호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 문의하면 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