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입력 2019-04-16 11:17:26

연극
연극 '그녀를 믿지마세요' 장면.

서울 대학로 최고 반전 로맨틱 코미디 연극인 '그녀를 믿지 마세요'가 대구를 찾아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대구 아트플러스씨어터2관(대표 이홍기)는 전국 순회공연으로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를 5일부터 6월 2일(일)까지 무대에 올린다.

이 연극은 2013년부터 전 국민을 사랑에 빠지게 한 작품으로 올해 대전, 광주, 울산에 이어 대구를 찾아왔다.

천방지축의 사고뭉치인 의뢰인 김준희는 2년간 짝사랑 해온 차명석에게 용기 있는 고백을 하기 위해 사랑을 이루어 주는 회사 로맨틱컴퍼니를 찾아간다. 사랑에 상처받고 사랑을 믿지 않은 강태범은 그녀의 의뢰를 거부하지만 간절한 그녀의 맘을 알고 의뢰를 받아들인다. 치밀한 조사로 차명석에 대한 모든 사전 조사하고, 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 작전요원 고대로와 함께 작전을 수행하지만 어리버리한 준희의 매력(?) 덕분에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다시 한번 철저한 작전으로 준희와 명석은 급속도로 친해지게 되고 드디어 찾아온 두근두근 떨리는 고백의 순간 과연… 준희는 사랑의 차지 할 수 있을까?

이번 공연 출연진은 차가운 도시남자인 연애솔루션 대표 강태범 역은 강현택, 상큼 발랄한 귀여운 의뢰인 김준희 역은 노정아·최지수, 웃음이 매력적인 공략목표 차명석 역은 김태인·홍종욱, 자칭 최고의 연애 전락가 고대로 역은 차용환, 이재원이 맡아 연기력을 뽐낸다.

이 연극을 보는 또 다른 재미는 사랑을 이루어주는 3단계 법칙이 숨어있다. '미친 존재감을 보여줘라' '그의 이상형이 되라' '고백을 하지 말고, 고백을 끌어내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공연은 화~금 오후 7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 6시 있다. 문의 053)422-7679.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