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QmwNzzLusd0 영상ㅣ안성완 asw0727@imaeil.com

'TV 홍카콜라'의 주인공인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가정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홍 전 대표는 11일 공개된 매일TV '토크 20분'을 통해 기존의 '강성 면모' 대신 가정적이고 남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홍 전 대표가 보여준 반전매력 첫 번째는 지극한 손녀사랑이다. 홍 전 대표는 '토크 20분'을 통해 깨알같은 손녀 자랑으로 '손녀 바보'라는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두 번째 반전매력으로 황교안 한국당 대표와 나경원 한국당 원내대표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점이다. 직설과 독설로 유명한 홍 전 대표에게서 '칭찬'을 들을 수 있는 흔치않은 기회를 '토크20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반전매력은 '잘 노는 홍준표'의 모습이다. 진행자인 권성훈 기자와 김민정 아나운서와의 게임에도 열정적으로 임했고, 노래 또한 수준급이었다는 소문이 전해진다.
'토크 20분'은 또 하나의 특급 이벤트로 또 다른 '홍준표'를 홍 전 대표에게 소개, 두 사람의 만남을 주선해봤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떠했는지는 '토크 20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