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가 다시 돌아온다.
3월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8회는 '사랑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이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그 중 건후는 업그레이드된 리액션을 장착한 채 돌아온다.건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모두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앞서 부상 등의 이유로 '슈돌'에 잠시 동안 출연하지 못했던 건후. 이에 '건후앓이'에 빠진 시청자들은 건후의 등장을 애타게 기다렸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런 가운데 건후가 더욱 귀여워진 모습으로 '슈돌' 등장을 예고,랜선 이모, 삼촌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건후는 오랜만에 만난 카메라를 향해 반갑게 인사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건후의 얼굴이 눈 뗄 수 없이 깜찍하고 귀엽다. 동생 바보 나은이도 건후와 함께하는 것이 좋은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열변을 토하고 있는 건후의 표정은 업그레이드 된 리액션으로 돌아온 건후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건후의 심각한 얼굴, 야무진 손짓이 벌써부터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만의 공간을 갖게 된 건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는 건후의 홀로서기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
뽀시래기 건후의 요절복통 리턴즈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8회 3월 10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됐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