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자원봉사. 친절을 더하다

입력 2019-02-26 12:13:22

울진 자원봉사단체 및 수요처 대표자 간담회
올해 자원봉사 주요 사업 공유

'2019 울진군 자원봉사단체 및 수요처 대표자 간담회'에서 특별 강사로 나선 전찬걸 울진군수가 지역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

지난 22일 울진군종합복지회관 대강당에서 '2019 울진군 자원봉사단체 및 수요처 대표자 간담회'가 열렸다.

지역 자원봉사의 활성화 방안 강구와 단체 및 수요처 간 교류를 위한 행사였다.

'가치 있는 자원봉사! 친절을 더하다!'란 주제로 열린 이번 간담회는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덕열)가 주관했다.

특히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 릴레이' 첫 시작으로 전찬걸 울진군수가 특별 강사로 나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친절의 의미와 리더의 역할을 강조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따뜻한 마음과 나눔으로 헌신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낸다"며 "친절한 울진군을 만들어 가기위해 자원봉사단체 및 수요처 대표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자원봉사단체에 대한 표창수여와 군수 특강, 친절운동 캠페인 선포식 등 자원봉사단체 및 수요처 대표자 150여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어 올해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주요사업을 공유하며 자원봉사 현장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점을 모색하는 등 자원봉사자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과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