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아라곤캐슬'인기몰이…마감 임박해 회사 보유분 특별분양 나선다

입력 2019-02-08 09:28:53

정주여건과 주거 가치가 우수해 인기몰이 중인 용인 동백지구 타운하우스 '아라곤캐슬'이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전 세대 분양 마감이 임박한 상태로, 분양 가능 세대가 없어 회사 보유분 벙커 주차장 세대 일부를 특별분양 중이다.

동백지구에 조성 예정인 2백여 세대의 타운하우스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인 이 타운하우스는, 주변 타운하우스들의 분양가가 5억 중후반에 책정된 것과 다르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다.

이에 분양 문의가 끊이지 않아 조기 마감의 기대감이 상당하다.

아라곤캐슬은 맞춤형 단독주택으로,직업이나 식구 수, 취향에 따라 설계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화설계를 적용해 3개~5개의 방을 구성할 수 있고, 30평대의 넓은 마당도 제공된다. 2.5~2.7m로 높게 설계된 층고는개방감이 우수하며,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단지는 복층형과 다락방을 포함해 총 3층으로 건립되며, 총 2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84~106㎡의 전용 면적이 공급될 예정이다. 홈오토시스템과디지털도어록, 음식물 분쇄처리기 및 실별 온도조절 등 아파트 못지않은 첨단 시스템이 적용돼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타운하우스다.

KS 인증을 받은 고급 자재만 사용된 내부는 주거 공간의 품격이 높고, 실용적이면서도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한샘과 대림, KCC의 자재와 가구를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도보권 내 동백역이 자리해 있고, 광역버스와 마을버스, 일반 버스가 단지 인근을 다양하게 지나 교통편의도 훌륭하다.

GTX(용인역 예정) A노선도2021년 말에 개통될 예정으로, 향후 삼성역이 15분대에 진입 가능해진다.

용인기흥구, 처인구에 위치한 지역에서 서울 강남 일대가 30분대에 연결될 예정으로,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아져 탈서울 인구의 활발한 유입이 예상된다.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도로망이 풍부해 차량을 이용하기도 좋다.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 영동고속도로 마성IC, 용서고속도로 흥덕IC 등이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다.

서울-세종고속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도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 동남권을 비롯해 수도권 지역, 세종시 일원으로의 빠른 진입이 기대된다.

단지 근거리에 동백유치원과 예성유치원, 어린이집이 조성돼 어린 자녀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는 석성초등학교와 초당중, 고등학교 등이 있어 통학이 안전하다.

도보권 내에 755병상의 상급 종합병원인 용인 동백세브란스병원이 2020년에 개원될 예정으로 지역 내 의료 수준 향상 및 편리한 의료 서비스 이용을 기대할 수 있다.

20만8,000㎡ 규모의 용인연세의료클러스터가 용인 동백세브란스병원을 중심으로 조성될 계획으로, 제약 및 의료기기, 바이오산업 기업의 대거 입주도 기대된다.

거실에서 석성산을 조망할 수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도 선사된다. 숲세권 타운하우스로 주말 나들이를 즐기기도 편리해 자녀를 둔 가족 수요자와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 중이다.

개발 호재가아라곤캐슬 주변에 다채롭게 예정돼 부동산 가치 상승도 예고된다. 최초의 용인시 공공산업단지로 가치가 높은 용인테크노벨리가처인구 일대 84만㎡ 부지에 완공될 예정이다. 신도시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인 기흥구보정동, 마북동, 신갈동 일대 역시 주목할 만하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이 타운하우스는 토목공사가 활발히 진행 중으로, 건축시공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며"2019년 2월에 입주예정으로, 합리적 가격에 맞춤형 단독주택 실현의 꿈을 이룰 수 있어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 타운하우스 아라곤캐슬홍보관은 용인 동백 초당역 앞에 위치한다. 맞춤형 타운하우스 실현이 가능하도록 개별 상담이 제공되며 주말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