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31)이 10세 연상 남자친구인 배우 이정진(41)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유애린은 20일 방송하는 MBN 예능 '내 친구 소개팅'에서 이정진을 언급한다. 이유애린과 이정진은 골프모임에서 인연을 맺어 2017년 6월부터 열애 중이다.
녹화 현장에서 MC 박명수는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등장한 이유애린에게 "남자친구가 유명한 분이시던데 맞습니까"라고 묻자 이유애린은 "유명하신 분이 맞다"고 답했다. 이에 박명수가 "이정진씨와 잘 만나고 계시냐"고 질문하자 이유애린은 "아주 잘 만나고 있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이어 박명수는 "나는 이정진씨가 잘생긴 것을 떠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것 같다"고 말했고 이유애린 역시 "나도 항상 느낀다. 이정진씨에게 전화를 하면 자다가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아서 '이분은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멋있구나'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남자친구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유애린은 방송 최초로 연인 이정진의 성대모사를 선보여 MC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우리 꿈 빼앗겼다' 입시비리 조국 사면에 수험생·학부모·2030 분노 표출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김건희 구속·국힘 당사 압수수색…무자비한 특검 앞 무기력 野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