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희경이 토크쇼까지 완벽히 접수했다.
어제(18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상습 도전러 특집! 고민보다 GO♬>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문희경이 다양한 에피소드와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문희경은 드라마, 영화, 힙합, 뮤지컬까지 끊임없이 도전하는 '천상계 상습 도전러' 타이틀로 등장해 뮤지컬 넘버와 랩에 이어 깜짝 댄스까지 선보이며 <상습 도전러 특집! 고민보다 GO♬>편에 완벽히 어울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배우로서의 모습은 물론, 힙합에 도전하게 된 계기부터 영화 '좋지아니한가' 촬영 당시 김혜수와의 에피소드, 그리고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메노포즈'의 연습실 이야기까지 도전에 관한 에피소드를 끊임없이 뿜어내며 에피소드 화수분으로 등극했다.
뿐만아니라, "1%의 가능성이 있다면 도전해봐야 한다"고 명언을 남기며 명불허전 중년의 도전 워너비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처럼 문희경은 숙명여대 3대 퀸카 출신다운 나이를 가늠 할 수 없는 우아한 미모와 더불어 유쾌한 입담까지 겸비한 모습으로 토크쇼에 도전해 맹활약을 펼친 바.
이에 매사 거침없이 스스로 틀을 깨고 늘 도전하는 배우 문희경의 끊임없는 도전과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화려한 도전을 거듭하는 '천상계 상습 도전러' 문희경의 모습은 내년 1월 20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메노포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 국민의힘 새 혁신위원장
트럼프 '25% 관세' 압박에…한국, 통상+안보 빅딜 카드 꺼냈다
[단독] '백종원 저격수'가 추천한 축제…황교익 축제였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감사원 "이진숙 방통위원장 정치중립 의무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