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BS 가요대전'의 전체 라인업을 방탄 소년단이 소개했다.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방탄소년단 진은 "올해 최고의 KPOP 스타는 누구일까요?"라는 궁금증으로 '2018 SBS 가요대전'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요즘 '핵인싸'템 토끼모자를 쓴 정국이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를, 미소천사 제이홉이 '비투비, 여자친구, NCT, 모모랜드'를, 조각미남 뷔가 '위너, 세븐틴, 몬스타엑스'의 출연을 알렸다. 귀여운 하트로 여심 저격에 나선 지민은 '선미, 에이핑크, 마마무'를, 머니건을 든 슈가는 'GOT7, iKON, 워너원'을, 든든한 맏형 RM은 'EXO, 방탄소년단'을 소개했다.
이로써 '2018 SBS 가요대전'에 이름을 올린 국내 최정상 KPOP 스타 총 18팀의 역대급 라인업이 완성됐다.
한편, 25일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찾아올 '2018 SBS 가요대전'은 'THE WAVE'를 주제로 한 해 동안 수많은 기록을 써내려가며 전성기를 맞은 가수들과 함께 K-POP과 한류의 흐름을 짚어볼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올해 최대의 축제 '2018 SBS 가요대전'은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