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12월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으로 버거킹과 뚜레쥬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알렸다.
KT는 모든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제공해 매달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운영 중이다.
스페셜 할인은 특정일 하루가 아닌 한달 간 원하는 날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달의 혜택은 버거킹과 뚜레쥬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버거킹 몬스터X, 몬스터와퍼주니어,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단품 4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뚜레쥬르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다.
더블할인 상시 혜택도 있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GS 수퍼마켓(현장), GS fresh(온라인) 5만원 이상 결제시 각 1만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연말까지 올레TV 모바일 유료 VOD를 멤버십 포인트로 횟수에 제한 없이 4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문화혜택도 있다.
▲전시 '키스해링' 50% 할인 ▲전시 '반고흐 빌리지-부산' 50% 할인 ▲전시 '이매진 존레논'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할인 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주요 테마파크와 키즈파크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에버랜드 40% 할인 ▲롯데월드 55% 할인 ▲서울랜드 5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키즈혜택 특별전'을 진행하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46% 할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전 지점 30% 할인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50% 할인 ▲키자니아 30% 할인 ▲제이드가든 30% 할인 ▲뽀로로파크 3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KT는 5G 주파수 송출을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인 '축하 룰렛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하며 기가라이브TV VR을 비롯해 제휴사 인기 상품, 통신서비스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KT 홈페이지, 멤버십 웹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멤버십 회원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