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혜인이 아이돌로 변신했다.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파트2(9회~16회)에 유혜인이 새롭게 등장해 극의 반전을 예고했다.
극 중 유혜인이 맡은 헤일리 역은 걸그룹 애플민트의 비주얼 멤버로 과즙미 넘치는 외모가 눈에 띄는 인물. 특히, 할 말 다 하는 똑 부러진 성격의 반전매력으로 안티팬 양성이 취미로 중국 활동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양한 나라에서 화제와 사랑을 낳고 있는 걸그룹 멤버이다.
'탑 매니지먼트'에서는 이슈의 아이콘 헤일리와 그룹 소울의 리더 태오(정유안 분)가 연인이었음을 암시하는 여러 대사와 장면들이 나오며 그들의 과거사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혜인은 헤일리로 분해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 예능감까지 갖추고 있는 천상 아이돌 캐릭터를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연기하는 것은 물론 걸크러시 매력까지 뽐내고 있어 남심 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작품에 출연할 때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유혜인은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김세리 역으로 출연해 1020세대의 랜선 여친으로 이름을 알렸고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OCN 드라마 '보이스2'에서 일명 '좀비소녀' 조아진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파격적인 연기로 이목을 끌은 바 있다.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에서는 상큼한 아이돌 헤일리 역으로 변신해 또 한 번의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관계자는 "유혜인은 끊임없이 새로운 역에 도전하며 이미지를 만들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맡은 헤일리 역 또한 이후에 나오는 유혜인의 서브 스토리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전했다.
한편,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안효섭, 차은우, 서은수 등 핫한 라이징 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유튜브 프리미엄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