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롯데푸드 파스퇴르,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입동시기를 맞이한 이번주에는 겨울을 알리는 대표상품과 곧 있을 수능을 맞이한 기획상품이 눈길을 모았다.

편의점 CU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고구마와 옥수수를 콘셉트로 한 우유를 출시한다. CU는 그 동안 시즌별로 계절 특성을 반영한 개성 있는 음료들을 출시해왔다. 올 겨울은 동절기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며, 옥수수, 고구마를 유제품으로 재해석한 상품을 내놓았다.
고구마 우유는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한 맛을 강조했고 옥수수 우유는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를 담았다. 호리병 모양의 용기 윗부분에는 BGF리테일 통합 자체브랜드(PB) 헤이루(HEYROO)의 캐릭터 샤이루와 케이루의 피규어 8종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분유나 젖을 떼고 먹는 우리 아기 첫 우유인 '위드맘 첫 우유'를 선보인다.
위드맘 첫 우유는 생우유를 먹기 시작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우유다. 한국 영유아들에게 부족한 DHA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담았다.
이번 제품은 아이들이 남길 걱정 없는 125ml 소용량에 친환경 종이팩 우유로 휴대가 편리하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성이 좋다.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수능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70여종으로 수험생에게 힘이 되는 위트 있는 응원 메시지로 합격 기운을 담았다. '니가 아는 문제만 떡하니', '럭키 오키도키' 등 응원 메시지를 센스 있는 그래픽으로 디자인하고 선명한 색감의 패키지를 활용해 가성비(價性比)를 높였다. 찹쌀떡, 수제엿 등 전통적인 제품부터 케이크, 초콜릿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은 네잎 클로버 모양의 초콜릿으로 행운 에너지를 가득 불어 넣어 주는 '행운 가득 럭키'다. '어엿한 합격생'은 초콜릿, 쿠키, 씨리얼바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합격의 기쁨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입학대길'은 찹쌀떡, 호박엿 등 한입거리 간식에 위트 있는 응원 문구를 더한 제품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