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서개발은 경산 사동 2지구에 도심형 타운하우스 '사동 동서프라임17'을 분양 중이다.
사동 동서프라임17은 계약면적 266㎡(전용 264㎡)~280㎡(전용 277㎡)에 전 가구 단독으로 소유하는 지하층~1층~2층 독립대저택 단지이다.
각 가구마다 2대 개별 주차장, 가족영화관 등 다목적 테라스, 공동정원과 별도로 나만의 중정마당, 대지 지분(409㎡ ~ 628㎡) 등이 주어지며 주민공동시설, 중앙광장, 소나무마당 등 입주민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사동 동서프라임17은 청약제도와 무관해 누구나 선착순으로 청약할 수 있다. 분양가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 아파트값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계약금 10%, 중도금 10%, 나머지는 잔금으로 돌려 초기 부담을 덜었다.
이 단지 계약자들은 사동 동서프라임17을 분양받은 첫번째 이유로 단독주택형 단지라는 점을 들고 있다.
타운하우스에는 단독주택형과 연립주택형이 있다. 단독주택형은 상하좌우 모두 독립된 주택이 모인 단지로서 아래층·위층 소음이 없고 이웃 간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생활상의 잇점과, 벽체공유 없이 전적으로 개별소유하는 자산가치 측면 등에서 연립형보다 진보된 형태라고 볼 수 있다. 지역에서 분양중인 타운하우스 중 단독주택형은 (주)동서개발이 짓는 사동 동서프라임17이 유일하다.
여기에 입지까지 좋은 타운하우스는 생각보다 만나기 쉽지 않다. 사동2지구는 대구경북권 최초 도심형 전원주택지로 개발된 계획도시로 5천여가구 아파트, 각급 학교, 공원, 상업시설 등 풍부한 주거인프라가 이미 완성돼 있다.
단지 자체의 조경 외에도 백자산-중앙근린공원-말매못생태공원이 연계된 힐링라인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월드컵대로-삼성현로, 수성IC, 경산시내 인접 등의 교통여건을 갖춰 시내외 연결성도 원활하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