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시장 장세용)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대구 EXCO 1층 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18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 명품 도시 구미의 저력을 뽐낼 계획이다. 대구경북지역 30개 기관에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를 주제로 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도시 재생과 2020년 101번째 전국체전 개최 등 앞으로 구미가 변화해 나갈 모습을 소개한다.
구미 부스는 신성장 첨단산업도시의 모습을 주요 테마로 한다.
2018년도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한민국 대표 그린시티 구미시,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 국가5단지 조성과 분양 등을 배경사진으로 구성, 최고 기업도시를 넘어 산업·문화·환경이 조화로운 구미시의 모습을 한 눈에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특별행사로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헥스하이브(대표 조중길)의 블랙박스(피오르 360)의 구동모습 및 전시, 모비프렌(대표 허주원)의 블루투스 이어폰 전시 및 음질 체험, 미진화장품(대표 장원표)의 마스크팩 전시 등 구미가 자랑하는 강소기업의 주력제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지역에서 생산되는 요거트 및 블루베리즙 시식회와 다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해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