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과 손여은, 하준이 출연하는 '배드 파파'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오늘(1일)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 파파'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베드 파파' 인물관계도에서는 한 가운데 부부 역할에 장혁, 손여은이 있다. 그 옆에 손여은의 첫사랑인 격투기 챔피언 하준, 장혁의 동료 김재경이 옆에서 극의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먼저 장혁이 격투기 선수 출신 형사 유지철 역을 맡았다. 장혁은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복싱선수 자격을 박탈당한 후 모든 걸 잃게 되는 유지철 역을 그린다.
손여은은 첫사랑 이민우(하준)을 버리고 전성기 유지철과 결혼한 최선주로 변신한다. 최선주는 무너진 남편 곁에서 어떻게든 살아보고자 하는 캐릭터로 그려진다.
하준이 유지철을 누르고 제일 잘 나가는 격투기 선수 이민우 역을 맡았다. 하준은 첫사랑 최선주를 빼앗겨 지철에게 울분을 품고 있는 인물이다.
레인보우 출신 연기자 김재경은 유지철의 동료 광역수사대 차지우 역을 맡았다.
'배드 파파' 줄거리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기로 결심한 어떤 가장 유지철의 인생을 그린다.
'배드 파파'는 32부작으로 1일(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