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준호-김종민이 '공깨비' 공유와 '저승이' 이동욱에 도전하는 런웨이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커플 소방 제복을 입고 준깨비와 저승종민으로 분한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한다.
오는 23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강원도 태백으로 떠난 '가을맞이 태백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에 멤버들은 검룡소-구문소-황지연못 등 강원도 태백의 빼어난 경치가 돋보이는 명소를 직접 찾아 다니는 것은 물론 지적 능력-스피드-집중력 등 지덕체 삼위일체를 알아보기 위한 복불복에 도전한다고 전해져 자연과 한데 어우러진 멤버들의 특급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그런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런웨이 워킹으로 위풍당당한 포스를 풍기고 있는 김준호-김종민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 '도깨비' 속 공유-이동욱의 모습을 완벽 재현하듯 자욱한 안개 속을 헤치며 평범한 소방서 앞을 런웨이로 만드는 '준깨비' 김준호와 '저승종민 김종민의 의기양양한 아우라가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며 색다른 재미를 안긴다. 이에 머리에서 발 끝까지 소방모와 산소호흡기, 소방화, 소방장갑을 완벽하게 장착하고 있는 두 사람이 어떤 활약으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하게 한다.
이 날 두 사람은 '1박 2일' 멤버들을 대표해 주택화제훈련장에서 화재 진압 실습에 나설 예정. 특히 구급대원으로 분한 두 사람의 모습에 차태현은 "<신과 함께> 망자 김자홍이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특히 화재 진압실로 들어가는 이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걸음걸이에 멤버들 모두 한 목소리로"멋있다"며 환호를 쏟아냈다고 전해져 이들의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처럼 '공깨비-저승이' 커플을 위협하는 '준깨비' 김준호-'저승종민' 김종민 런웨이는 오는 23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