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펼쳤다.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백퍼센트는 새 앨범 'Sunshine'의 타이틀곡 '맘(Heart)'의 컴백무대를 펼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 날 백퍼센트는 청량한 블루셔츠와 화이트 팬츠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컴백 준비 중 발목 부상을 당한 혁진은 의자에 앉아 무대를 펼치며 아련한 표정 연기와 명품 보컬을 자랑했다. 록현, 종환, 찬용은 도입부부터 다이나믹한 동선을 선보임과 동시에 파워와 절도를 동시에 요구하는 왁킹 댄스, 360도 점프 댄스 등의 고난이도 군무를 펼치며 무대를 꽉 채웠다.
이번 타이틀곡 '맘(Heart)'는 백퍼센트가 처음 시도하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곡으로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이유진 그리고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친구의 자리에서 사랑하는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의 감정을 세심하게 표현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더해진 대중적인 '럽미' 퍼포먼스가 감상 포인트.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7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맘(Heart)'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