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번주, "누구누구 나오나?" 빅뱅 승리, 이엘리야, 이주연, 선미, 아이콘 바비 비아이, 김지민 출연

입력 2018-09-02 17:16:47 수정 2018-09-02 21:12:44

사진.런닝맨
사진.런닝맨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빅뱅의 승리, 배우 이엘리야, 이주연, 가수 선미, 아이콘의 바비와 비아이,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격해 레이스를 펼친다.

배우 이시아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이병헌 엄마 역으로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걸그룹 '치치'로 활동했던 반전 과거를 공개하며 당시 활동곡이었던 '장난치지 마'에 맞춰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시아는 '치치' 무대에 이어 선미의 '가시나'까지 재해석하는 깜짝 댄스를 선보여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에 유재석은 "이제 이병헌 엄마는 잊어라"라고 외치며 이시아의 반전 매력을 극찬했다.

승리와 아이콘은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오프닝 토크 도중 '죽겠다' 안무를 선보이며 역대급 콜라보를 선사할 예정. 센터에 자리 잡은 승리는 뜻밖의 칼군무와 함께 환상 케미를 발산했다.

이에 질세라 선미와 유재석, 이광수는 파격적인 안무의 '가시나' 무대를 선보여 또 한번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한편, 2일 방송되는 '런닝맨'은 아웃을 당하지 않으려면 진실을 말하거나 기상천외한 미션에 도전해야 하는 '진실 혹은 도전' 레이스가 공개된다. 진실을 선택한 멤버들은 상상을 초월한 비밀 폭로 앞에서 사상 최대의 위기에 봉착했다고 전해졌는데, 그 자세한 내용과 충격적인 희생양의 정체는 이날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