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강소형 아파트
동우씨엠건설은 20일 모델하우스(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태전역 더뉴클래스 2차'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동우씨엠건설은 대구에서 처음으로 강소형 아파트를 선보이고, 프로젝트마다 100% 분양 100% 입주를 달성해 왔다.
이번에 분양하는 태전역 더뉴클래스 2차는 북구 태전동 497-2번지 일대 도시철도 3호선 태전역 초역세권에 들어선다. 전용 49㎥ 86가구, 복층형 전용 22㎥ 28가구 등 아파트 11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67㎥ 16가구 등 총 130가구를 공급한다.
태전역 더뉴클래스 2차는 칠곡지구에서도 보기 드문 도시철도 3호선 역세권과 칠곡중앙대로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전용 22㎥타입을 제외한 전용 49㎥와 오피스텔은 모두 남향으로 배치했다. 대규모 아파트단지에서는 보기 드문 남향 소형이라 더욱 인기다.
또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와 옥상정원을 꾸미고 지하주차장, 지상주차장, 타워형주차장까지 주차공간 확보에도 만전을 기했다.
전용 49㎡는 큼직한 안방드레스룸이 시선을 끈다. 작은방에는 대형붙박이장을 설치하고, 현관 중문과 천장형 에어컨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전용 22㎥는 α+룸 복층 다락방 구조로한쪽 벽면을 일체형 대형수납장으로 설계했다.
태전역 더뉴클래스 2차는 대기업에도 없는 동우씨엠그룹만의 '세이버스 포털 서비스'를 도입한다. 2012년 특허청 상표등록을 마친 '세이버스'는 임대관리서비스와 시설관리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부동산자산관리 포털서비스 시스템이다.
주거공간 입주자를 위한 생활편의 서비스, 임대사업자를 위한 임대 자산관리 서비스, 주택 빌딩 등 건축물 안전을 위한 유지관리 포털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지원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 중이다. 기동서비스팀을 통해 긴급출동서비스까지 지원한다.
태전역 더뉴클래스 2차 모델하우스는 북구 원대로 130(침산동 416-4번지)에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