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대구 연경 아이파크' 청약 일정에 들어간다.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 신청을 마감한다. 이어 26일 당첨자 발표, 다음달 6~8일 3일간 계약을 각각 진행한다.
앞서 13일 문을 연 견본주택(모델하우스)에는 3일 간 2만5천여명이 방문하는 등 수요자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구 연경 아이파크는 8천 가구, 2만명이 입주하는 연경지구 중심(C-2블록)에 들어서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아파트 단지다.
특히 대구 동구에서는 첫 번째 아이파크 분양 단지라는 상징성이 있다. 지하 2층, 지상 15~18층 11개 동으로 전용면적 84㎡A 409가구, 84㎡B 139가구, 104㎡ 244가구 등 총 792가구를 분양한다.
대구 연경 아이파크의 가장 큰 강점은 자연친화적 입지다. 단지 뒤로 팔공산이 병품처럼 펼쳐지고, 앞으로는 동화천이 흐르는 등 대구 도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배산임수 지형을 갖췄다,
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 대형 유통시설과 대구국제공항 등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북대구IC, 팔공산IC, 국우터널, 신천대로 등이 인접해 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넉넉한 일조권을 확보했다. 또 전가구 판상형 중심 평면으로 구성하며, 주부들의 작업동선을 고려한 주방 배치와 풍부한 수납공간 등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다.
이와 함께 단지 내에는 ▷멀티코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및 스터디룸 ▷작은도서관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한다.
단지 중심부에는 수공간과 다목적 잔디마당이 어우러진 오픈 스페이스 광장으로 그린카펫을 조성하며, 유아놀이터와 다양한 공간을 조망할 수 있는 티하우스도 설치한다.
대구 연경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북구 연경동 599번지에 있다.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