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H(현아, 후이, 이던)가 오는 7월 18일 컴백한다.
18일 컴백을 앞둔 트리플 H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의 컴백예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스노우 노이즈 (snow noise) 화면 속에 컴백 일자와 함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의 앨범명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상승 시켰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무대를 보여준 이후 약 1년 2개월만에 컴백을 알린 트리플 H가 이번에는 또 어떤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현아는 지난 6월 16일 열린 '2018 유나이티드 큐브 원(2018 UNITED CUBE -ONE-) 콘서트에서 "트리플 H 나온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후이는 콘서트 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여러분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콘셉트로 찾아 뵐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트리플 H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tro Futurism'는 오는 7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