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방학! 인턴 사원 도전해볼까?
대구시가 6월 12일부터 19일까지 여름방학 대학생 인턴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2016년부터 시행된 대구시 대학생 인턴 사업은 평균 15:1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는데요. 올해는 예산을 더욱 확대하여 많은 학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해보다 모집규모가 확대되었습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 29세 이하, 대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대구·경북 소재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 대상인데요. 주소지와 학교가 모두 대구·경북지역에 위치하여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대구시 홈페이지 메인의 배너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시 본청, 사업소, 공사·공단 등 63개 사업 분야 중 본인이 원하는 1개 분야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63개 단위 142명을 모집하는 이번 대구시 여름방학 대학생 인턴에 최종 선발된 학생은 7월9일부터 8월17일까지 6주간 주5일을 근무하고, 1일 5만7천원의 임금을 지급받게 됩니다. 단 근무시간은 부서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참가자 선정은 모집분야별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공, 학년, 자격증 등의 기준에 의해 고득점자순으로 선발하며 최종결과는 7월2일 오후 6시 대구시 홈페이지 및 개별문자를 통해 발표됩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조국 '된장찌개 논란'에 "괴상한 비방…속 꼬인 사람들 얘기 대응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