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남산동 중심 생활권…고객에 가전제품 체험 기회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4일 대구 중구 남산동에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을 오픈했다.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은 단층 891㎡ 규모의 대형매장이다. 전자랜드가 대구에서 문을 여는 다섯 번째 매장이자 세 번째 파워센터 매장이다. 대구 중심 생활권에 위치한 대형마트(탑마트) 1층 내 인숍으로 입점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을 표방한다. 방문 고객들에게 가전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휴식 공간 조성에 중점을 뒀다. 또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매장을 계절가전존, PC가전존, 주방가전존, 안마의자존, 김치냉장고존, 음향가전존 등으로 나눠 고객들이 목적에 따라 편리하고 빠르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체험형 매장의 특징을 살려 전자랜드의 PB 제품인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 등 건강가전뿐 아니라 다양한 IT제품 또한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전자랜드는 대구탑마트점 오픈을 기념해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47%, 건조기 41%, 에어컨 32%, 냉장고 38%, 무선청소기를 37%까지 할인한다. 또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품과 금액에 따라 ELO 냄비 2종, 엠버 디너세트 28P, 선풍기 등을, LG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이글, 전기레인지, 테팔 스텐냄비 2종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LED TV, 밥솥, 전기레인지, 헤어드라이어, 청소기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