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바다열차·청도 불빛열차·분천 산타열차, 타 봤나요

입력 2018-05-03 00:05:00

경북나드리열차 이벤트 실시…금요일 주·야, 토·일요일 운행, 기념품 증정·열차 공연 마련

경상북도가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경상북도가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경북나드리열차' 이용 관광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한다. 경북나드리열차 내에서 열린 공연 모습. 경북도 제공

경상북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경북나드리열차'를 이용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4일부터 27일까지 경북나드리열차 테마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카프, 머그컵 등 각종 기념품을 준다.

같은 기간 경북나드리열차 테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블록 장난감을, 어르신에게는 카네이션 브로치를 선물한다.

경북나드리열차는 동대구역에서 출발하는 금요일 주간 포항 바다열차, 금요일 야간 청도 불빛열차, 토'일요일 분천 산타열차 등 3개 코스로 운영된다. 일반열차에는 없는 노래방, 전망석, 카페 칸, 식당 칸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있고 열차 내 공연으로 이용객 호응이 크다.

최근에는 오락기 및 미러볼 설치, 보드게임 대여, 승무원 교복 의상 이벤트 등으로 열차를 새롭게 꾸몄으며 주중에는 '열차를 빌려 드립니다'라는 테마로 차량을 통째로 임차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경북과 다른 지역까지 여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열차로 운영하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