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소연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첫방 사수를 독려했다.
29일 오전 장소연의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는 "드디어 내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찾아옵니다! 매사 똑 부러지는 사이다! 걸크러쉬의 대명사 서경선 꼭 지켜봐 주세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30일, 장소연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에서 서경선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장소연은 서경선 캐릭터에 깊이 몰입한 듯 따뜻하고도 밝은 에너지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윤진아(손예진 분)의 절친이자 서준희(정해인 분)의 누나, 서경선 역을 맡아 둘의 관계에서 큰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될 장소연은 서경선을 유쾌하고도 진취적인 인물로 그려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이처럼 한 장의 사진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장소연은 깊은 눈빛뿐만 아니라 물오른 미모와 눈에 띄는 단발 스타일링으로 극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호불호가 분명하고 판단력이 빠른 성격을 가졌지만, 동생 준희(정해인 분)와 행복하게 사는 것이 유일한 삶의 목표인 서경선이 작품에 어떤 바람을 불어올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장소연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로 30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