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사장 장익현)이 뮤지컬 아카데미 제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DIMF 뮤지컬 아카데미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 문예진흥기금 보조사업의 일환으로 기존 창작자 및 배우, 뮤지컬 관련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4기 교육생들은 다음 달부터 연말까지 9개월 동안 단계별 교육 프로세스를 밟게 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뮤지컬 분야에 본격적인 활동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수도권 이외 지역 거주자에게 우선권을 부여한다. 교육생 모집 접수는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 참조 www.dimf.or.kr)
뮤지컬 아카데미는 지난 3년 동안 총 29개의 창작뮤지컬을 탄생시켰고, 창작자 및 배우과정 수료생만 해도 총 142명이나 된다. 제3기 창작자 과정의 최영현 교육생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전문사 음악극창작과에 입학해 관련 학과 진학의 성과를 이뤄냈으며, 김지식·김현규·김나영·편준원 교육생 등은 실질적인 뮤지컬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결실을 맺었다. 배우 과정의 김도연·김솔·김태윤·장슬기·정다미·한지형 교육생은 '페트로스' '고래의 꿈' '육사신의 비밀' '어른동화' 등 각종 뮤지컬 작품을 통해 활약했다.
053)622-1945.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