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는 통합 온라인쇼핑몰인 이랜드몰에서 11∼17일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랜드몰은 명품 잡화와 유아동복, 주얼리, 가구, 가전,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명품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가방과 지갑, 벨트, 구두, 화장품, 향수 등을 판매하며 이랜드몰 회원에 한해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 쿠폰을 1회 발급한다.
레고, 역할놀이, 애착 인형 등 아동 완구 선물들도 한 자리에 모아 특가 판매한다.
레고 크리스마스 행사 상품은 20%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키즈룩도 제안한다.
구스다운, 기모 맨투맨, 원피스, 순면 실내복 등 유아동복뿐만 아니라 산타, 루돌프 등 캐릭터 의상도 만나볼 수 있다.
집 안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꿔주는 무드 등, 캔들워머, 드라이플라워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건강식품, 팬시용품, 가전제품, 이미용기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3천여가지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며 "연인과의 커플템, 가족 선물 등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