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알쏭달쏭한 표정 포착! 삼각 로맨스 가닥 잡나

입력 2017-12-02 18:38:02

사진. 스타캠프202
사진. 스타캠프202

정유미의 알쏭달쏭한 표정이 화제다.

2일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 방송을 앞두고 촬영 현장에서 포착 된 정유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유미는 극 중 설도현(강지섭 분)이 준비한 와인과 음식이 준비 된 식탁에 앉아 속내를 짐작 할 수 없는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뾰로통한 얼굴을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살짝 미소 띈 모습은 극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정유미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열혈 조연출 하도나를 연기하고 있다. 최근 극 중 배우인 김범우(현우 분)와 설도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으며 삼각로맨스가 본격화 된 가운데, 설도현이 직접 준비한 이벤트에 마음이 기울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극 중 하도나의 마음이 김범우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애써 감추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는 상황. 오늘 방영 분 에서 하도나와 김범우 사이에 관계 변화가 생길지, 설도현이 새로운 기회를 갖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오늘 저녁 8시55분 4회 연속 방영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