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유닛 지한솔, 차세대 비주얼 센터 예고! 심쿵 아우라 매력발산

입력 2017-11-20 22:24:55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더유닛' 지한솔이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으로 화제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지한솔은 18일 KBS-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공개한 첫 국민 유닛 투표 결과, 5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첫 합숙에서 지한솔은 무대 위에서와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놀라운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던 그가 무대 아래에서는 인형을 좋아하는 반전모습으로 여심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날 첫 번째 미션은 슈퍼부트와 6부트 멤버들이 모여 만든 '어벤져스' 팀원들과 함께 '마이턴' 뮤직비디오 주인공 팀이 되기 위한 실력평가였다.

'어벤져스'빨강 팀은 짧은 시간 안에 미션 수행을 위해 각별한 팀워크를 보였다.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인 지한솔이 속한 팀이 '마이턴' 뮤비 남자우승팀으로 선정돼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어 발표된 1차 국민 유닛 투표 중간 집계 결과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지한솔은 톱 9인에 합류, 5위에 랭크되며 상위권에 안착하는 놀라운 인기 결과를 보였다.

지한솔은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더유닛'에 출연해 '슈퍼부트'(관객이 90%이상 투표 )를 받고 당당히 본선 무대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실력파 참가자다.

한편 '더유닛' 은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는 예비 스타를 대상으로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고, 대한민국 대표 유닛으로 재탄생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