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이 베일에 싸인 채 정상 영업 중이다.
7일 한 매체는 tvN '강식당'이 순조롭게 영업 중이며, 9일까지 영업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자정부터 오후 2시까지 추첨을 통해 10팀 내외만 손님으로 초대하고 있다며, 안전사고를 우려했지만 걱정하는 일은 발생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 측 관계자는 7일 "9일 영업 종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다. 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말을 아꼈다.
'강식당'은 지난 3일부터 제주도 모처에서 영업을 시작했다. 강호동을 주축으로 '신서유기' 멤버인 안재현, 은지원, 이수근, 송민호까지 '강식당' 영업에 동참했다. 다수의 SNS에 따르면 현재 제주도 한림읍 모처에 자리를 잡은 '강식당'은 강호동, 안재현이 요리를, 은지원이 서빙을, 송민호가 음료를 맡고 있다고.
앞서 '강식당'이 처음 언급 된 것은 '신서유기4' 방송에서였다. 당시 송민호가 코끼리 코를 한 다음 6억 5천만원 상당의 스포츠 카 항목을 정확히 손가락으로 짚어 게임에 승리하게 됐고, 울며 겨자먹기로 나영석PD는 스포츠카 대신 멤버들이 원하는 소원을 들어주게 됐다.
이에 송민호는 위너 멤버들과 함께하는 '꽃보다 청춘' 촬영을 원했고,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앞두고 있다. '강식당'은 강호동과 멤버들이 출연하는 '윤식당'의 다른 버전이다. 이수근은 농담으로 '윤식당'이 아닌 '강식당'을 기획하자고 말했고, 진짜 촬영이 성사되어 현재 '강식당'을 촬영 중인 상태다.
한편 tvN '강식당'은 '꽃보다 청춘-위너 편' 후속으로 내달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