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와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신지수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신지수의 아역 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지수는 과거 드라마 '어린왕자'로 데뷔해 2000년 방영된 SBS 드라마 '덕이'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주인공 덕이의 어린 시절 역에 출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수는 검게 그을어진 피부와 촌스러운 옷을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인형 같은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는 지금과 다를 바가 없어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신지수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0년 SBS '덕이'로 데뷔해 지난 2006년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여인의 향기'와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과 영화 '히어로', '레드카펫', '프랑스 영화처럼' 등에 주·조연으로 출연했다.
한편 배우 신지수가 4살 연상 작곡가 이하이와 결혼한다.
신지수는 3일 오후 7시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4살 연상 작곡가 이하이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앞서 신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신랑과 함께한 일상을 올리기도 했다.
신지수는 초코과자 위에 큰 초를 올려놓고 손으로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린 뒤 "초 스케일 봐라. 고마워요 남편"이라는 글을 올렸다. 덧붙여 "케익준비해주고 요양같은 여행 함께해줘서"라며 생일기념 여행 중 찍은 일상을 전했다.
예비 신랑인 이하이는 화장품과 전자제품 등 국내외 CF 음악 다수를 제작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베테랑 음악 프로듀서다.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하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