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26일 달성문화센터서
달성문화재단은 25일(수) 오후 3시, 26일 (목) 오후 2시와 5시 달성문화센터 5층 백년홀에서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아이♥맘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5월 열린 '드레스콘서트'의 가을 버전으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공연장을 찾아 음악을 통해 엄마의 하루를 시간순으로 연주하는 토크쇼 형식의 클래식 콘서트다.
요한 슈트라우스 1세의 '라데츠키 행진곡', 마스카니의 오페라 '까발레리아 루스티까나' 중 '간주곡',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트리치 트리치 폴카', 오펜바흐의 오페라 '호프만의 이야기' 중 '인형의 노래', 로시니의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중 '나는 이 거리의 이발사', 뮤지컬 '말괄량이 마리엣따' 중 '이탈리안 스트리트 송', 모차르트 마술피리 중 '파파게노-파파게나' 등을 기상송, 휴식시간, 집 안 정리, 점심식사, 나를 돌아보는 시간, 기분 전환, 저녁 시간 등의 주제로 연주한다.
영남대, 이탈리아 씨에나 리날도프란치 국립음악원을 졸업한 바리톤 노희섭이 진행한다. 또 경북대,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한 소프라노 류지은이 그와 하모니를 이룬다.
지휘자 겸 바이올리니스트 김범수가 지휘봉을 잡고 CM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전석 무료. 초대권은 달성문화센터 1층 데스크에서 배부. 문의 dsart.or.kr, 053)659-4294.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