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7가구 대단지에 IoT 적용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27일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898번지 일대(운정신도시 A32BL)에 선보이는 운정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을 오픈한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1층, 지상 최고 25층의 아파트 14개 동에 걸쳐 총 1천47가구가 입주하는 대단지다.
전 가구 남동, 남서향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 테마공원을 구성해 자연교감 공원형 단지를 추구했다. 단지 중앙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잔디광장(에버그린파크)을 조성했으며 정형식 화단과 분수로 꾸민 유럽풍 파티오와 계절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걷는 수목터널길(메타세쿼이아 길)을 함께 설계했다.
또 타입별로 침실 등의 공간을 고객 맞춤형으로 선택하거나 추가 시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방 가구와 현관 신발장 등에 걸쳐 수납 특화공간을 도입했다. 이외 현관 중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원격제어가 가능한 시스템 에어컨 등 고객의 요구에 맞는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특히 운정신도시 최초로 LG 유플러스 홈 IoT를 선보이며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으로 보다 빠른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공기청정 기능을 추가한 헤파필터 전열교환 환기시스템과 주차 유도 및 위치 확인, 지하주차장 스마트 조명시스템을 도입하며 원패스카드를 통해 공동현관이나 엘리베이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1002번지에 들어선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