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케이블TV Mnet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 2015년 그룹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SIXTEEN'에 이어 2년여 만에 JYP와 Mnet이 다시 만난 '스트레이 키즈'는 JYP의 새 보이그룹을 탄생시킬 프로그램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에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집 나온 아이들'이란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매력과 함께 기존 어떤 아이돌 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을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표출하겠다는 정체성을 담고 있다.
또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준비한 기상천외하고 미스테리한 미션으로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동시에 평가 받으며 매 회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히 방송을 통해 그간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 현장 최초 공개와 더불어 JYP 소속 연습생들의 숨겨져있던 매력이 드러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17일(오늘)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