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강경준, 장신영에 눈물의 프로포즈 "나랑 결혼해 줄래?" 달달

입력 2017-09-26 09:40:55

사진. SBS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 강경준이 장신영에 눈물의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모은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연인 장신영에게 청혼하는 강경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경준은 장신영과 추억이 있는 제주도에서 프러포즈를 할 계획을 세웠다.

영화가 나오던 스크린에서 강경준이 미리 준비해둔 프러포즈 영상이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영상 속 강경준은 "너의 고백에 얼마나 가슴이 떨리는지, 아직도 그때의 설렘을 기억한다"며 "하지만 설렘도 잠시 우리의 만남은 주변 사람들의 축하보단 우려와 걱정이 더 많았지. 근데 제일 마음이 아픈 건 자기를 울게 하는 사람이 내가 아닌가 그런 생각이 제일 고통스러웠어"라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포기하기에는 당신이 내게 너무 소중하고 내가 자길 너무 사랑하더라. 내가 자기한테 할 수 있는 건 자기를 더 아끼고 더 마음 가는 대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밖에 없다"며 "연애의 시작은 자기가 했지만 결혼의 시작은 내가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를 보던 장신영은 눈물을 흘렸고, 강경준 또한 눈시울을 붉혔다.

강경준은 장신영의 눈물을 닦아주며 "처음 봤을 때부터 많이 좋아했지만 앞으로도 많이 사랑할 거다. 사실 힘들기도 했는데 한 가지는 자신 있다. 그 어떤 사람보다 자기를 사랑할 수 있고 지켜줄 수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강경준은 "정말 떨린다. 나와 결혼해 줄거야?"라고 청혼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