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남 이상엽의 훈훈한 매력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22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함께한 이상엽의 훈훈한 매력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는 이상엽의 젠틀하면서도 훈훈한 매력뿐만 아니라, 멍뭉미 넘치는 현실 남자친구 비주얼까지 뽐내며 여심의 마음을 완벽히 저격한 화보이다.
공개된 화보 속 이상엽은 각 컷마다 스타일링, 눈빛, 포즈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본래 훈훈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상엽은 심플한 드레스 셔츠와 블로킹 셔츠로 세련되면서도 젠틀한 컨셉을 선보이기도 하고, 뉴욕을 모티브로 한 아트웤과 자수패치로 캐쥬얼하면서 내추럴한 모습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번 화보의 이상엽은 뉴욕의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표현한 2017FW 테마인 '도시 탐험가'라는 콘셉트에 완벽하게 동화되어 젠틀하고 댄디한 도회적인 이미지부터 훈훈하면서도 멍뭉미 넘치는 따뜻한 이미지까지 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화보 촬영이었다는 평이다. 또한 촬영 중 훈훈함이 돋보이는 셀카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한편, 새로운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상엽의 훈훈한 패션 화보는 에스콰이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