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수혜효과 투자자 몰려…송도 다인로얄팰리스 돋보여

입력 2017-09-11 11:01:12

부동산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투자자들이 오피스 상품을 선택할 때 오피스가 자리하는 해당 지역의 가치를 중시한다. 더불어 예정된 호재 등 개발에 따른 수혜효과를 볼 수 있는 입지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나날이 개선되는 인프라와 배후수요 등을 꼼꼼하게 체크했을 때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 최근 투자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는 대표적인 곳은 송도국제신도시를 꼽을 수 있다.

교통망 확충, 산업단지 조성 등의 개발호재가 가득한 송도국제신도시는 동북아 비즈니스의 허브로서 뛰어난 미래가치가 돋보이는 지역이다.

이런 송도신도시 내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가 자리할 예정이라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미 오픈 한 홍보관에는 연일 북새통을 이룰 만큼 많은 투자자들의 발 길이 이어져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조성되는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의 규모는 지하 5층~지상 39층이며 근린생활시설 약 193실, 오피스 약 1334실, 오피스텔 387실로 지어진다.

일대에는 송도IBS타워, 포스코엔지니어링 등 핵심시설이 집중돼 있어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더불어삼성바이오로직스 제4, 5공장 확장설립 예정, 인천신항, 동북아무역센터, 골든하버아암물류단지 등을 통해 고용창출은 물론 송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입지로탄탄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실제로 단지는 송도국제도시의 11만 7천여 인구와 33%에 달하는 인구증가율 그리고 지속되는 인구유입까지확보할 것으로 예상돼 공실 우려 없는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로써 전국 각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같은 임대수요뿐 아니라 오는 2019년에는 지역의 거점 의료타운으로서 역할이 기대되는 4개의 전문병원과 1개의 종합병원 등으로 이뤄진 전문병원 복합단지까지 들어설 예정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수요자와 투자자들은 부동산 규제와 관련해 정확한 내용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다"며 "강력한 부동산대책 속에서 오히려 반사이익이 기대되는 지역의 오피스텔을 찾아보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에 송도국제신도시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불어 글로벌한 경영환경과 완벽한 정주여건을 갖춘 입지에 자리한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 오피스 역시 섹션오피스로서 다양한 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투자자와 수요자가 동시에 몰리고 있는 단지는 사업체의 특성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현재 인천 송도는 정부주도로 조성된 경제자유구역 국제도시로, 총 3단계로 계획된 개발사업 중 2014년 이미 2단계를 완료한 상태고 2020년 완료 예정된 3단계 사업이 모두 마무리되면 교통망 확충은 물론 바이오산업단지 개발, 대형 복합쇼핑몰 입점 등 대규모 중심 생활권이 예정된 지역이다.

주요도로는 제3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있고 단지와 가까이 있어 뛰어난 교통환경이 형성된 점도 빼 놓을 수 없다. 또한 인천지하철 1호선(송도-계양) 접근이 5분내로 가능한 교통망이 구축돼 있다.

여기에 2021년 개통이 예정된 인천발 KTX와 2023년 예정인 송도-청량리 광역급행열차(GTX) 개통 등이 이뤄지게 되면 서울은 물론 수도권 등 인근 지역의 진출입이 한 층 더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센트럴파크역역세권에 위치해 광역교통망 외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미 인천대교를 통하면 인천공항까지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한편, 다인 로얄팰리스 테라스 송도의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1번지에 마련돼 있다. 방문 전 사전 연락을 하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