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만능크림 비법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초간단 만능크림(수분크림) 만드는 방법이 밝혀졌다.
이날 피현정 백화점 VIP담당 전문강사는 단돈 1만5,000원으로 만들 수 있는 만능크림을 소개했다.
피현정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1만원대 수분크림에 히알루론산 용액을 첨가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히알루론산 용액 60ml는 5,000원이면 구입가능하다. 5000원~2만원대까지 다양하지만 효과 면에서는 별 차이가 없다"고 덧붙였다.
피현정씨가 소개한 명품 만능크림은 탄력, 수분, 미백, 주름개선까지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다 잡는다.
만능크림 만드는 법은 수분크림 50ml에 히알루론산 1% 용액 3방울 정도를 첨가해주면 된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일 경우 5방울 정도가 적당하다.
히알루론산 3방울을 넣고 골고루 섞어 준 뒤 얇게 세 번 덧 발라주면 복잡한 7단계 로션과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
단 "히알루론산 원액은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는다"며 원액보다는 희석액 구입이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만능크림을 발라본 장영란은 "바르니까 쏙쏙 스며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에 피부과 전문의 김민주는 "히알루론산은 함습성과 피부보호 성분을 다 갖고 있다. 물광주사가 바로 히알루론산 주사"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