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 시우민이 드디어 '이불 밖은 위험해'에 뜬다. 그와 함께 방을 쓰게 된 강다니엘은 시우민의 등장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오는 9월 4일 방송되는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함께 방을 쓰게 된 '대세 아이돌' 시우민 강다니엘이 역대급 룸메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이불 밖은 위험해'는 이상우 용준형 박재정 강다니엘이 출연하며 자타 공인 집돌이 연예인들이 공동 휴가를 보내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스케줄상 합류가 늦어진 엑소 시우민이 다음 회에서 등장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를 모았다.
룸메이트가 되어 함께 방을 쓰는 것으로 알려진 시우민과 강다니엘의 조합은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강다니엘은 "내가 엑소와 방을 쓰다니"라며 시우민과의 만남에 설레하는 귀여운 동생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시우민은 강다니엘을 볼 때마다 연신 흐뭇한 미소를 연발, "너 되게 귀엽다"라는 말을 하는가 하면 강다니엘을 연신 챙기는 형으로서의 면모를 보여 시우민과 강다니엘의 룸메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또한 2회에는 자유시간이 주어져도 뭘 해야 할지 모르는 집돌이들을 위해 최근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린 소유진이 '놀이 교사'로 깜짝 등장해 손수 '특별한 취미'를 배달, 소유진의 방문에 출연자들은 모두 처음엔 당황했지만 이내 새로운 취미의 세계에 푹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3부작 MBC 예능 파일럿 '이불 밖은 위험해' 2회는 9월 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