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김날길, 눈물의 오열 엔딩..TV출연자 화제성 1위 차지

입력 2017-09-04 09:00:02

사진.명불허전
사진.명불허전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 김남길이 가슴 절절한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울렸다.

지난 3일(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에는 허임(김남길 분)의 과거가 공개되며 눈길을 모았다. 과거 남몰래 노비들의 치료를 도맡아오다 주인양반으로 인해 막개(문가영 분)의 어머니가 죽고 자신은 죽을 위기에서 겨우 벗어나게 된 사연이 전해졌다.

이 가운데 김남길이 또 되풀이되는 같은 상황에서 노비를 살리기 위해 양반에 머리를 조아리며 목숨을 구걸했다. 과거의 아픈 상처를 꺼내 눈물을 흘리며 오열하는 허임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가슴먹먹하게 했다.

한편 매회 열연으로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김남길은 드라마 TV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를 알렸다.

29일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코퍼레이션 TV출연자 화제성에 따르면 김남길은 지난 주 3위에서 1위로 올라서는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김남길과 함께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 출연 중인 김아중은 2위에 올랐다.

방송 첫 주 드라마 화제성 부문 13위로 시작한 '명불허전'은 7위에 이어 지난 주 4위로 인기가 급 상승 중이다. 이에 힘입어 두 주연배우의 TV출연자 화제성이 높은 상승세를 보여줬다.

3위부터 7위까지는 첫 방송과 동시에 TV화제성 드라마 부문 1위에 오른 '청춘시대2'의 주연 배우들이 차지했다. 한예리, 박은빈, 지우, 한승연, 최아라가 이름을 올렸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