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설인아가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23일 방영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 설인아는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터뷰는 물론 대세 아이돌 엑소를 레드카펫에서 에스코트 하며 '섹션TV'의 마스코트이자 안방마님으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상큼함이 돋보이는 교복 패션으로 등장한 설인아는 프로그램을 대표하여 '섹션TV'의 코너 '아이돌맨'에 출연한 엑소의 대기실을 찾아 스튜디오까지 에스코트에 나섰다.
'아이돌맨' 촬영이 이루어지는 스튜디오까지 이어진 레드카펫에서 엑소 밀착 에스코트에 나선 설인아는 자연스럽게 '아이돌맨' 코너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자진해서 영화 '청년경찰'의 인터뷰에 나섰다고 밝힌 설인아는 두 주연 배우 강하늘, 박서준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해 쉐보레자동차 CF를 함께 촬영했던 설인아와 강하늘은 인터뷰에 앞서 1년 만의 재회의 기쁨을 감추지 못했으며,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에 장난스럽게 질투를 비추는 또 다른 주연배우 박서준과는 서울예대 선후배 사이 임을 전하며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로 편안하고 유쾌한 인터뷰를 이끌었다.
설인아는 경찰대생들의 청춘 수사 액션 영화인 '청년경찰'에 대한 이야기를 차분히 나누는 한편 이심전심 퀴즈와 두 손을 꼭 붙잡은 채 나누는 칭찬 릴레이 등으로 강하늘, 박서준의 100점 만점 꿀 브로 케미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 보는 이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설인아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 홍남주 역으로 출연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