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전 브랜드 최대 60% 할인
대백아울렛이 그랜드 오픈 100일 이벤트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앞서 지난 4월 14일 문을 연 대백아울렛은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도심형 아울렛으로 가족이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백아울렛은 14~23일 10일간 100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로 대백상품권, 텀블러, 휴대용 핸드 선풍기 등 다양한 사은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대백아울렛 포인트카드 신규 발급을 요청한 고객에게는 물티슈를 증정하고 대백아울렛 포인트카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경주 세계 자동차박물관 무료이용권 또는 삼성라이온즈파크 무료관람권을 나눠준다.
이와 함께 타임, 마인, 시스템, 오브제, 오즈세컨 등 브랜드 세일 할인율을 40~70%로 확대한다. 또 대백아울렛 입점 전 브랜드가 30~60% 세일을 진행한다. ABC마트는 오픈 100일 기념 창고 대개방 행사를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슈즈 상품에 대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외 아웃도어, 남성 캐주얼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최대 70%의 이월상품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
대백아울렛 옥상에는 15일부터 어린이 전용 물놀이장도 오픈한다. 또 22일 오후 5시부터 신진 아티스트 초청 100일 축하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박병준 대백아울렛 대표는 "지역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은 가운데서도 오픈 후 대백아울렛이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향토 기업에 대한 지역민의 큰 애정 때문이었다. 현재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과정에 있다. 오픈 100일을 기점으로 가을 겨울 시즌 대비에 들어가 더욱 많은 것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