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년 역사 자랑 푸조, 롯데백화점 대구점 임시 매장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명품 스쿠터와 소품들을 백화점 매장 안에 들여놔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5층 샤롯데스퀘어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2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명품 스쿠터 '푸조'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선보인다.
최근 들어 스쿠터는 20대부터 40대의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요시하는 세태를 뜻하는 욜로(YOLO) 시대를 맞아 개성 강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명품 스쿠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디자인과 편리성이 젊은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이번 행사에서 1950년대 모델을 현대식 스타일로 재해석한 '장고 125 에바종 시리즈'의 스쿠터를 비롯해 '알뤼르' '스포츠' '헤리티지' 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
특히 '장고 125 에바종'은 드래곤레드, 라키블로, 비타민오렌지, 피스타치오 4가지 색상과 투톤 디자인으로 가장 클래식한 느낌이 묻어나며 마니아들이 선호한다. 이외 헬멧, 가방, 장갑, 쉴드, 미러, 액세서리 등 스쿠터를 이용할 때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장고 125 에바종' '알뤼르' '스포츠'는 각각 398만원, '헤리티지'는 358만원이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에서 사용 가능한 푸조 스쿠터 일일 무료 렌털권과 라이딩 시 바람을 막아주는 정품 롱 윈드 스크린, 스쿠터 등록 시 취득세 지원, 푸조 티셔츠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