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덩케르크'의 라이브톡이 진행된다.
이번 '덩케트크' 라이브톡은 ''알쓸신잡'에 출연 중인 김영하 작가의 CGV 스타 라이브톡,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CGV 아트하우스 라이브톡으로 진행된다.
예능프로그램 '알쓸신잡' 출연과 최근 발표한 소설 '오직 두 사람'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는 김영하 작가는 영화 '덩케르크' 스타 라이브톡을 통해 실화에 관한 이야기와 '덩케르크 탈출작전'의 역사적인 의미 등 풍부한 지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영하 작가와 함께하는 '덩케르크' CGV 스타 라이브톡은 7월 18일(화) 19시 30분 전국 CGV 17개 극장에서 상영 후 진행된다.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진행되며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압구정,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에서 생중계된다. 7월 12일(수)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덩케르크' 제49회 아트하우스 라이브톡으로 영화에 대한 풍부한 해석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작품 세계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CGV 아트하우스 라이브톡은 7월 19일(수) 19시 전국 CGV 16개 극장에서 상영 후 진행된다. CGV압구정 본관 1관에서 진행되고, CGV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11일(화)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실시간 생중계 극장을 포함해 총 16개 극장의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덩케르크' 라이브톡 기념 엽서를, CGV압구정 본관 1관에서 진행되는 라이브톡 현장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트하우스 라이브톡용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