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도둑님' 말광량이 윤지원, 깜찍한 본방 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입력 2017-06-30 16:23:17

사진.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사진.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연출 오경훈, 장준호/극본 손영목, 차이영)의 윤지원이 깜찍한 본방 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오늘 30일(금)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촬영 대기 중에도 드라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이는 윤지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윤지원은 대본을 든 채 개구진 표정을 지어내며 깜찍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하며 진지하게 대사 연습을 하는 등 시종일관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손 아래 펼쳐져 있는 대본에는 빼곡히 그어져 있는 밑줄과 메모들이 가득해 작품을 향한 그의 열정을 짐작케 하기도.

​이와 함께 윤지원은 캐릭터와 100% 이상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허종범(쇼리 분)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기에 충분한 동그랗고 귀여운 외모는 물론 육안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상큼 발랄함과 러블리한 모습까지, 특유의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눈 진짜 크다! 단발도 너무 잘 어울려요~", "단발병을 불러 일으키는 외모!", "치인트에서와 완전 정반대의 매력이! 역시 연기를 잘하니 바로바로 변신이 가능하네요~", "이 언니 연기 잘하시더니, 역시 노력하는 사람은 뭔가 다르긴 다르다."등의 호평을 보이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룬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