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최태준, 케미 폭발 '수상한 브로맨스' 훈훈

입력 2017-06-15 11:15:43

사진.SBS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방송 캡쳐

옥신각신 브로맨스 속 최태준과 지창욱의 훈훈한 조깅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최태준(지은혁 역)과 지창욱(노지욱 역)이 조깅을 하며 투닥거리는 모습과 함께 또 한번 외사랑 같은 최태준의 모습이 안타깝게 그려졌다.

공원에서 조깅하다 우연히 지창욱(노지욱 역)을 발견한 최태준(지은혁 역)은 반갑게 뒤따라 뛰어간다. 곧 지창욱의 부모님 기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최태준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친구의 마음을 위로하지만, 역시나 돌아오는 건 지창욱의 차가운 말 한마디와 냉담한 반응뿐이다. 차갑게 떠난 친구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최태준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더했다.

최태준은 매번 지창욱에게 먼저 다가가고 또 냉정하게 거절당하지만, 과거의 우정을 통해 누구보다 지창욱의 본심을 잘 알기에 또 먼저 한발 다가가는 모습이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과 애틋함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조깅씬 속 최태준의 조거룩도 관심을 모았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의 '포그자켓'과 '트레버 라운드 티셔츠'로 조깅에 필요한 기능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챙긴 아이템이다. '포그자켓'은 이름처럼 안개를 연상시키는 모노톤의 프린팅이 눈에 띄는 경량자켓으로 가슴 쪽 숨은 지퍼를 적용한 주머니가 있어 수납성과 디자인까지 모두 갖췄다.

여기에 매치한 '트레버 라운드 티셔츠'는 나노 쿨 냉감소재와 사이드 부분의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조깅 등 여름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빅로고를 티셔츠 중앙에 적용해 트렌디함도 놓치지도 않았다.

마모트 관계자는 "조깅 씬 속에서 선보인 최태준 착장에 대한 관심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조깅은 물론, 가벼운 산행 또는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경량 자켓과 냉감소재 티셔츠는 길어질 여름 내내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여 주인공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한 젊은 변호사와 검사들이 만들어내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회 에필로그를 통해 본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뒷이야기들을 풀어내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