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더쇼' 1위 주인공! 음악방송 4관왕 차지하며 1위 기록 경신!

입력 2017-06-14 22:35:56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이 '더쇼' 1위 주인공 자리에 올랐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세븐틴은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이번 활동 네 번째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1위 기록 경신을 할 수 있었다.

'울고 싶지 않아' 활동으로 세븐틴은 컴백 무대와 동시에 '더쇼'에서 첫 1위를 차지한 뒤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1위, 그리고 지난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1위 3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이를 이어 지난 13일 오후 '더쇼'에서만 1위 2관왕, 이번 활동 총 네 번째 트로피를 차지하며 지난 세 번째 미니앨범의 1위 3관왕 기록을 갈아치웠다.

역대 1위 기록을 경신하며 '울고 싶지 않아' 활동 1위 4관왕에 오른 세븐틴은 "정말 저희 캐럿분들(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께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값진 1위 안겨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노력하는 세븐틴 되어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캐럿분들 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분들, 가족분들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는 세븐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네 번의 1위 수상소감 모두 가장 먼저 팬들을 챙기는 팬 사랑을 보여 감동의 순간 또한 만들었다.

매 앨범 발매마다 음악적인 면모는 물론 성적으로도 성장을 증명하는 세븐틴은 이번 앨범에서 '더쇼' 1위 2관왕, '뮤직뱅크', '쇼! 챔피언'까지 1위 4관왕과 역대급 초동 판매량,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의 수치로 그들의 성장을 다시 한 번 보였다.

한편, '울고 싶지 않아'로 1위 4관왕을 거머쥔 세븐틴은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