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저녁일일극 에서 츤데레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도지한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반전 매력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무심한 듯 자상한 츤데레 매력을 지닌 엘리트 경찰 차태진 역으로 설렘 포텐을 터트리고 있는 도지한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스틸 속 도지한의 모습은 시크함으로 중무장한 극 중 모습과는 180도 다르게 장난꾸러기 같은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상대 배우 임수향 옆에서 대본을 힐끔 쳐다보는 그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무궁화와 티격태격 앙숙 케미로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차태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임수향을 바라보는 자상한 눈빛과 환한 웃음을 보여주는 도지한의 모습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극 중에서 그려질 두 사람의 끈끈한 연기 호흡을 엿볼 수 있어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특급 케미에 대한 기대도 함께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도지한은 극 중 저장 욕구를 부르는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제복 자태로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떨리게 하고 있는 동시에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무심함과 다정다감한 모습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역대급 꽃미남 경찰의 탄생을 알린 도지한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로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에 KBS1에서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조국 '된장찌개 논란'에 "괴상한 비방…속 꼬인 사람들 얘기 대응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