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소피아(Sophiya)가 오늘(31일) 싱글 앨범 'Overlap'을 발매했다.
소피아는 그동안 여자친구의 '봄비', TWICE의 '미쳤나봐', 소녀시대의 '그 여름', SISTAR의 'Goodtime' 등 내노라하는 톱걸그룹의 앨범에 이름을 올린 대세 작곡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소피아의 첫 싱글 'Overlap'은 프로듀싱 그룹 '아이코닉 사운즈'와 함께 작업하였으며, 퓨처사운드에 기반한 Urban R&B로 Chill한 분위기의 세련된 사운드와 소피아의 유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보너스트랙으로 들어간 어쿠스틱 버전은 1take로 녹음한 라이브 버전으로 아이코닉 사운즈 소속의 Maxx Song의 기타연주와 함께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피아는 앞으로 뮤직 플랫폼 사운드 클라우드(https://soundcloud.com/sophiyamusic) 를 통해 꾸준히 자신의 자작곡을 업데이트하며 뮤지션으로서의 활동영역을 넓히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미 업계에서는 작사, 작곡, 노래 삼박자를 모두 갖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정평이 나있는 실력파 뮤지션인 만큼 소피아의 새로운 앨범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소피아의 싱글 앨범 'Overlap'은 오늘(31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조국 '된장찌개 논란'에 "괴상한 비방…속 꼬인 사람들 얘기 대응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