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숙의 걸그룹 뺨치는 외모의 '미녀 손녀'가 '닥터하우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숙의 손녀는 할머니의 집 상태를 고발(?)하는 의뢰인으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인 것.
오는 6월 1일 목요일 밤 8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채널 '닥터하우스'(제작 KBS N / 연출 백일두) 13회에서는 명품조연 배우 이숙이 옷과 추억의 아이템, 골동품으로 가득찬 집을 공개하며 집 다이어트에 나서는 가운데, 31일 이숙의 집 다이어트 의뢰인 손녀의 모습이 공개됐다.
강제 집 다이어트 프로젝트 '닥터하우스'는 24년차 프로살림꾼 박미선과 방송계 대표 미니멀리스트 서장훈, 재기발랄 방송인 지숙이 정리마스터 MC로 활약하고 있다. 최소한의 물건만을 두고 살아가는 미니멀 라이프와 비움의 미학을 전하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숙의 손녀는 셀프카메라를 통해 인사를 하며 할머니 이숙의 실제 집 상태를 공개할 예정. 이숙의 손녀는 "저희 할머니 집은 보시면 놀라시겠지만 어마어마하고 답이 없습니다"라면서 "그러니까 저희 할머니 좀 도와주세요"라며 귀여운 도움 요청을 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이숙의 손녀는 할머니의 끼를 물려받은 듯 걸그룹 뺨치는 외모와 청순함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데, 할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씀씀이가 느껴져 더욱 예뻐 보인다.
무엇보다 이숙은 이 같은 손녀의 의뢰로 그동안 엄두를 내지 못했던 집 다이어트에 팔을 걷어 부칠 예정. 이숙의 집은 공개된 사진처럼 여배우의 침실에 걸맞는 전성기 시절의 대형 액자가 곳곳에 걸려 있어 눈길을 끄는데, 수 많은 물건들이 자리를 잡지 못하고 얽혀 있어 험난한 집 다이어트를 예감케 한다.
과연 이숙은 손녀의 바람대로 답이 없는 집을 제대로 정리할 수 있을지, 이숙과 손녀의 모습은 오는 6월 1일 밤 8시 10분 방송되는 '닥터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닥터하우스'를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닥터하우스'를 비롯해 '엄마의 소개팅',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